롯데웰푸드의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가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2022년 5월 브랜드 론칭 이후 매년 목표 매출액을 상회하는 실적을 내고 있다. 14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제로는 론칭 직후 2022년 하반기에만 16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고, 지난해에는 매출 500억원 이상을 기록하며 출시 첫해 대비 약 214% 신장한 실적을..
KBS, MBC, SBS 등 지상파 방송 3사가 "네이버가 생성형 인공지능(AI) 학습에 지상파 방송 3사의 뉴스 데이터를 마음대로 활용했다"며 네이버에 저작권 소송을 제기했다. 한국방송협회는 14일 "지상파 3사가 방송사 기사를 무단으로 활용한 네이버를 상대로 저작권 침해 및 부정경쟁방지법 위반으로 인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전날 제기했다"고 밝혔다. ..
유컴패니온그룹이 디지털 마케팅 자회사 ‘유모션’의 출범과 함께 글로벌 광고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시장에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유모션은 유컴패니온이 개발한 생성형 AI와 미디어믹스모델링(MMM)을 결합한 광고 솔루션 ‘에임’의 클로즈베타테스트(CBT)에 돌입했다. 에임은 다양한 디지털 광고 채널이 캠페인 성과에 미치는 성과를 분석하고 예산을 최적화함
“임시공휴일 확정되면서 급하게 다낭행 비행기 결제했습니다. 가격이 이미 너무 올라서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이번 연휴에는 가족들이랑 국내 대신 해외로 여행 한번 다녀오려고요.” (40대 직장인) 고환율, 제주항공 참사 등 잇단 악재로 억눌렸던 항공업계가 모처럼 활기를 되찾고 있는 모습이다. 당정이 설 연휴 전날인 이달 27일을 임시공휴일 지정하면서 해외여행 수